? CS,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Customer Satisfaction, 고객에게 만족을 주기 위한 일련의 활동

? 업무 처리하기도 바쁜데 CS까지 해야하나요?

다수의 거래처와 소통하는 세무사무소는 항상 전화 벨소리로 가득 차있습니다.
특히 신고 기간이 다가오면 직원들은 하루에 셀 수 없이 많은 전화 응대를 해야 하죠.

그런데 세금신고를 아무리 잘해도 고객에게 전달이 잘 못 된다면 고객들은 불만을 터트릴 겁니다.

?고객의 불만을 잠재우는 방법, CS에 있습니다.

거래처와 소통을 하다보면 상대의 날카로운 질문과 한숨 가득한 목소리에 감정이 상하는 일이 많습니다.
이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똑같이 감정으로 맞대응 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거래처의 불평에 감정적으로 휘둘리셨던 분이라면, 감정과 문제 상황을 분리해서 처리하는 효과적인 CS를 학습해야 합니다.

 전문직이 친절하면 그 감동은 2배가 된다.

식당에 가서도 직원이 친절하면 음식이 맛이 없어도 좋은 인상이 남지만, 반대로 아무리 맛있는 음식을 먹어도 직원이 불친절하면 다시는 가기 싫다는 생각을 하게되죠.

이처럼 세무업계에 종사하시는 여러분도 CS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급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감동을 느낀 고객들은 실수에 관대해지고, 돌아오는 따뜻한 응답에 우리는 업무에 대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겠죠!

배민서 강사의 <맞춤형 CS를 통한 세무사무실 가치증대 레벨업!>강의는 ‘와패스’를 구독하시면 수강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CS강의, 누가 들어야 할까요?

  • 저가 박리다매 시장과 구별되는 차별화 전략을 원하시는 분
  • 거래처 서비스 불만을 해소하고 싶으신 분
  • 직원의 이직, 업무 만족도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

이런 분은 듣지 않으셔도 됩니다.

  • 기존 업무스타일을 고수하고자 하시는 분
  • 거래처나 직원이 현재 서비스에 충분히 만족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

강의 핵심 Point

  • 업무처리 능력 향상을 위한 CS 활용법
  • 거래처 서비스 만족을 위한 표준화 된 상황별 CS 포인트
  • 업무 자신감을 위한 내부직원, 거래처 간 소통 포인트

강의 세부 커리큘럼

Part 1. 전화 응대 기본
Part 2. 호감 가는 음성
Part 3. 호감 가는 표현
Part 4. 전화응대 프로세스(수신,발신,연결,부재)
Part 5. 사례연구

이 강의를 들으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 거래처의 불만(감정)과 상황, 문제를 분리해 효율적인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표준화된 CS를 통해 상황에 맞는 거래처 응대 및 직원의 업무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세무업무 맞춤 CS로 차별화 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강의 회차 및 시간

  • 1시간 (4강)

강사소개

 

배민서

주요경력

  •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 판매교육팀 교육 강사
  • 현대자동차 그룹 조직문화 퍼실리테이터
  •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사회학 외래강사
  • 백석대학교 유아교육학과 교직 외래강사
  • 강남대학교 교양학부 ‘인성과 태도’ 외래강사
  •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승무원 양성과정 교수
  • 휴넷 교육 컨설팅 교육강사
  • 국제매너센터 CS팀 교육강사

전문분야

  • CS, 커뮤니케이션,조직활성,컬러 이미지 메이킹, 면접특강 등

와패스를 구독하시면 이 강의와 함께 400여 개 이상의 경리.세무.회계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이미 구독중이신 분들은 [마이페이지]-[내 강의실]에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 클릭시 답변)

와캠퍼스는 뭐하는 곳인가요? 어떤 사람들에게 추천하나요?

와캠퍼스는 ‘경리/세무/회계 실무자들의 온라인 사수’ 라는 슬로건으로 등장한 온라인 강의 사이트입니다.
와캠퍼스에는 현직 세무사,회계사,노무사,관세사,변리사 등 20명 이상의 베테랑 강사진이 함께합니다.

 

아래에 해당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당장 온라인 사수, 와캠퍼스가 필요합니다.
– 사수가 없어 맨 땅에 헤딩 하듯이 업무를 배우는 중이다.
– 자격증은 많은데 실무 지식이 부족하다.
– 경력은 긴데, 실제로 처리할 수 있는 업무가 제한되어 있다.
– 눈치보지 않고, 업무를 척척 처리하는 일잘러가 되고 싶다.

와패스와 프리미엄 강의의 차이는 뭔가요?
  • 와패스 : 월 19,900원에 350여개 이상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정기 구독권으로, 매주 새로운 강의가 업로드됩니다. 와패스 구독을 신청하시면 매달/6개월/매년마다 자동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1. 경리/회계/세무 실무를 하시는 분들
    2. 세무/회계법인(사무소) 재직자
    3. 직원 교육 시스템이 필요한 재경분야 대표님께 추천드립니다. 
    [와패스] >> https://wacampus.kr/wapass_pay/

 

  • 프리미엄 강의 : 와패스에 포함되지 않는 강의로 개별 결제를 통해 수강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강의마다 다르게 측정됩니다. 자신만의 고급 노하우를 갖고 싶은 세무사,회계사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프리미엄 강의] >> https://wacampus.kr/discounts
모바일이나 태블릿으로 수강할 수 있나요?

와패스의 강의는 데스크탑 뿐만 아니라 모바일,태블릿으로도 수강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강의 시청을 위해 크롬(chrome)으로 접속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explorer 환경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수강을 해보고 싶은데 무료로 들어볼 수 있나요?

와패스의 경우, 구독을 신청한 시간으로부터 24시간 이후에 실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24시간 무료체험 기한이 지나기 전에 구독을 해지하면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또한, 상단 바의 [강의] – [와패스] 페이지에서는 전체 강의의 OT 및 1강을 무료 수강해볼 수 있습니다. 

[와패스] >> https://wacampus.kr/wapass

구독 신청은 했는데 어디에서 수강할 수 있나요?

구독 신청을 하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신 뒤 상단 메뉴에서 [마이페이지] – [내 강의실]로 들어가시면 신청하신 강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의자료는 어디서 다운로드 받나요?

[로그인]을 하신 뒤 홈페이지 상단 바에서 [마이페이지] – [내 강의실] – [카테고리 강의실]로 입장하시면 화면 좌측 상단에 [교재.준비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한 뒤 [강의자료 다운로드]로 이동하면 전체 강의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주 업로드 되는 강의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뉴스&리뷰] – [위클리뉴스]로 이동하시면 매주 새롭게 업로드 되는 강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클리뉴스’는 매주 수요일 가입하실때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하시면 카카오톡으로도 관련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강의를 듣는데 버퍼링이 생겨요. 어떻게 하죠?

– 강의를 듣는데 버퍼링이 생기실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크롬으로 접속해주세요. (크롬은 최신버전 사용을 권장합니다.)
2. 아래 링크에 접속한 후 CDN Priority을 [기본 disabled]에서 [Fastly] 또는 [Akamai]로 변경해주세요.

>> https://player.vimeo.com/flags?p=general

– 설정을 변경하신 후에도 버퍼링이 생기실 경우 채널톡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 모든 강의를 갖고 싶다면  월 19,900원